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인스타] 인스타홍보 운영 효율적인

🙋🏼 인스타 통합관리

🙋🏼 지역 업종 성별 연령 관심사에 맞는 고객맞춤형 타겟 설정

🙋🏼 문의상승 매출상승 마케팅

🙋🏼 인기게시물 상단

🙋🏼 인스타그램 계정육성

🙋🏼 최고의 품질과 최저가 보장

🙋🏼 딜레이 걱정없이 주문 즉시 처리

🙋🏼 실제로 활동하는 팔로워

🙋🏼 좋아요 늘리기

🙋🏼신뢰+믿음

🙋🏼 업계최고 퀄리티

🙋🏼 365일 24시간 자동화시스템

🙋🏼 빠른작업시간

🙋🏼 국내사업자

🙋🏼 24시간실시간카카오톡문의지원

👉카카오톡: happyinstagram👈으로

서슴없이 톡보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2euAz6

오픈채팅으로 주셔도 됩니다!

실시간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진행중

인스타그램홍보 많이 보시죠? 저도

매일매일 보는 편인데요~

최근들어 유독 눈에 띄는

광고 하나씩은 있지 않나요?

인스타그램홍보란 말 그대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해서 하는 광고입니다.

최근 들어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고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특히나 모바일

광고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홍보활동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매체들을 활용하는데요.

최근에는 유튜브나 네이버TV 같은

동영상 플랫폼에서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특히 유튜브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이 인기가 좋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검색광고라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수많은 사업자에게 자사의

상품 혹은 서비스를 노출시키고

있으며, 카카오톡 역시 메신저 내

배너광고를 통하여 여러 가지

형태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들어 각광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서도 영상 중간중간 삽입되는

광고영상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인터넷상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활동들을 통틀어

‘온라인 마케팅’이라고 하는데,

크게 바이럴 마케팅과 키워드

광고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홍보 중에서도 특히나

인스타그램 광고는 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파급력이 엄청납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이 점을

이용해서 자사 상품들을 홍보하는데요.

과연 어떤 방법으로 우리 회사 물건을 팔까요?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만으로 효과가 있을까요?

물론입니다! 물론 팔로워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하지만 무조건

많다고 좋은건 아닙니다. 오히려

너무 많아서 감당이 안되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그리고 게시물마다 똑같은

해시태그를 다는것보다는

여러가지 해시태그를 골고루

달아주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스타그램 같은

태그 보다는 #국내여행 #해외여행

#맛집추천 등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하면 더욱 좋겠죠?

인스타그램에서의 인스타그램대행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첫번째는 스폰서드 광고이고,

두번째는 리타겟팅 광고입니다.

먼저 스폰서드 광고는 특정

브랜드나 앱 등을 홍보하고자

하는 경우 타겟 고객층을

설정해서 해당 계정에 게시물을

노출시키는 방식입니다.

또한 유저가 피드를 보다가 관심있는

주제의 광고가 나오면 클릭하게 되고,

이렇게 유입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시 한 번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게 됩니다. 즉, 내가 원하는

타깃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인스타그램운영대행

이용하면서 진행하기에

높은 단가이기 때문에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소상공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반면 리타겟팅 광고는 이미 나의

채널을 구독하거나 팔로우 하고 있는

잠재고객만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적은 예산으로도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앞서 말한 인스타그램대행

스폰서드 광고처럼 직접적인 메시지

전달보다는 자연스러운 이미지

형태의 광고가 주로 진행됩니다.

인스타그램운영대행 이용할 때,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쓰면 안되나요?

네 안됩니다! 절대 안돼요!

왜냐면 팔로잉 숫자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내 피드에 들어오는

사람수도 많아지지만 반대로 나를

팔로우 하는 사람 또한 늘어나게 됩니다.

그러면 결국엔 유령계정과

다를 바가 없어지겠죠?

좋아요 늘리는 프로그램 써도 되나요?

이것도 역시 계정에 좋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불법프로그램은

사용 시, 프로그램을 써서 좋아요 개수를

늘린다면 나중에 문제가 될

소지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인스타그램대행 통한 페이스북 광고는

크게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타겟팅’이고, 두 번째는

‘콘텐츠 타겟팅’입니다. 먼저

타깃팅이란 특정 연령층 또는

성별, 지역, 관심사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미용실이라면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고, 자신의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여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광고를 내보내는 것입니다.

콘텐츠 타겟팅은 검색어, 해시태그,

페이지 좋아요 수 등을 고려하여

비슷한 성향의 잠재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설정하면 내가 원하는

목표 달성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겠죠?

첫 번째로는 인스타그램운영대행

이용할 때, 예산관리 입니다.

처음부터 너무 큰 예산을 잡지 말고

조금씩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한 번에 여러 개의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그만큼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소재 전략입니다. 어떤 내용을

담을 것인지 미리 계획을

세워두면 훨씬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성과 분석입니다.

이를 통해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개선점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요즘 유튜브 영상 중간중간에

나오는 광고영상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처음엔 스킵버튼을 눌렀는데

보다보니 재밌어서 끝까지 보게 되더라구요.

이러한 광고방식은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 건가요?

유튜브 동영상 시청 도중 나타나는

광고는 인스트림 광고라고 합니다.

인스트림 광고는 15초 동안 강제로

재생되며, 이후 건너뛰기 버튼을

누르면 다른 광고로 넘어갑니다.

이때 만약 모든 광고를 건너뛰지

않고 다 본다면 최대 4개의

광고를 연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모두 스킵하면 다음 광고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한편, 유튜버

입장에서는 자신의 컨텐츠 조회수

대비 수익률이 낮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수의 광고주로부터 광고비를

받아내기 위해 일부러 여러 개의

광고를 연달아 내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인기 크리에이터일수록

더욱 다양한 광고주가 존재하며,

각 광고마다 금액 역시 천차만별입니다.

좋은 SNS 마케팅 회사를 선택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조건들을 모두 충족시키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죠.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바로 인스타그램홍보 라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투자하시기 보다는 적은 금액으로

차근차근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 큰 효과가 없더라도

꾸준히 하다보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대행 전문

해피인스타 같은 경우,

같은 경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실력있는 마케터분들이

1:1 맞춤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항상 노력하는 인스타그램운영대행

해피인스타그램 되겠습니다.